친구들과 함께/고교졸업50주년 사진

고교졸업 50주년-5(함께한 시간)

설악산 대청봉 2015. 4. 20. 23:26

고교졸업 50주년-5(함께한 시간)

양양 휴휴암에서 1

정승선 - 조기희 부부(조기희-한동호) - 이춘복

셀카로 잡은거요

김용호-전종호-이춘복-김용화-김사인

왜 우리 끼리 박았냐고 하면

우린 카메라 가지고 갔으니 까니

셀카로 잡았어요

김민수까지 불러 와서 인증샷했어요 ㅋㅋㅋ

김용호-전종호-이춘복-김민수-김용화-김사인-한기학

김민수 친구를 가운데 모시고 찍었어요 ㅎㅎㅎ

민수가 동참하는바람에 친구들이 우르르 - ㅋㅋㅋ

보기 좋아요 - 그건  내 생각일까 ?

이춘복=김민수-김용화-전종호-김용호-한기학-김사인

저 할망구 모습 같이 되지 말자구 하면서 인증샷

이춘복-김민수-전종호-김용화-할망구 모습-김용호-한기학-김사인

남는 건 사진 뿐이라니 까니

 

카메라 움직이는대로 가면 틀림없이 자취는 남는다

그게 나의 지론이요

이유 있으면 야기 하기요 ㅋㅋㅋ

그게 바로 존재의 이유요

 

2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