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페인 여행

스페인-포르투갈 여행-87(포르투칼) 2

설악산 대청봉 2016. 11. 27. 06:00

스페인-포르투갈 여행-87(포르투칼) 2


포르투칼에서 하룻밤




올림픽 기간이다

이곳 호텔 텔레비존이 우리나라 삼성제품이다

좀 오래 전의 것 같다

호텔 외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다


중천의 달도 잡아 본다

저녁인데도 훤하다



머동이 튼다


호텔 로비도 담아 본다


장애인이 다닐 수 있도록 경사진 부분이다




아침 식사하려고 줄을 서고 있다

식당 문이 제 시간에 열지 않아서 기다리는 중이다 ㅋㅋㅋ

인증샷

아들은 포켓모 잡기 바쁘다 ㅎㅎㅎ

나의 아침 식사

오늘 아침도 누룽지 끓여서 먹어야겠다 ㅎㅎㅎ



토르투칼에서 하룻밤 묵은 호텔

아침에 출발 직전에 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