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스페인 여행

스페인 여행-6(카탈루냐 광장)

설악산 대청봉 2016. 8. 29. 05:00

스페인 여행-6(카탈루냐 광장)

 

카탈루냐 광장은 최고의 번화가이자

관광의 출발지라고 한다

 

광장을 중심으로 남쪽은

람블라스 거리 와 그 주변으로 구 시가지이고

북쪽은 그라시아 거리 주변으로 신 시가지라고 한다

 

카탈루냐 광장은 공항버스 와 모든 시내버스 수단이

집결하는 교통의 요충지며

시내관광을 시작하는 여행자들이

제일먼저 찾는 중앙이라고 한다

 

광장 중앙에는 시원스럽게 물을 뿜어내는 커다란 분수가 있고

백화점, 호텔, 쇼핑센터, 극장등이 있다고 하며

특히 호텔 건물 꼭대기에

삼성 간판이 있었다

역시 대단한 우리나라의 대표기업 다웠다 !

가슴 뿌듯하기도 하였다

이곳은 바르셀로나의 모든 길과 통한다고 한다

그럼 카탈루냐의 광장 모습을 살펴보자

  

카탈루냐 광장

버스에서 잡은 모습

 

 

카탈루냐 광장 조형물 배경으로 가족 사진

내자와 딸 아들

 

가우디 아니가 하네요

정확한 이름을 확인 할 수 없어네요

 

 

카탈루냐

 

SAMSUNG

간판 보이시지요

바르셀로나에 오는 이는

누구나 반드시 이곳을 들린다고 하네요

그런 장소에

우리나라 대표기업인 삼성의 로고가 보이네요

우리나라 만세 !

 

멋진 여인상

 

 

대형 분수

 

 

젊음이 넘치는 동상

멋진 여인상

아싸 멋져요

 

 

가족 인증샷 하는데

흰 옷 입은 여인이 와서

무엇인가 사라고 하네요

우린 아무 대꾸도 하지 않고 사진 촬영한 후

자리를 피하였습니다

이런 분들과 흥정을 하다 보면

털릴 수 있다고 합니다

가이드 왈

요 주의 인물이라고 하더군요

ㅋㅋㅋ

인증샷

 

카탈루냐 광장

 

 

 

 

 

 

 

 

가족 사진 찰칵 ㅎㅎㅎ

사진 촬영하였지요

 

차가 오는 지 살펴보고는 건너가네요

카탈루냐 광장으로 무단 횡단하는 모습 ㅎㅎㅎ

이러면 안되겠지요 ㅋㅋㅋ

 

 

25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