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장 속초/비선대

설악산 비선대 산행-1

설악산 대청봉 2016. 9. 26. 00:03

설악산 비선대 산행-1


2016년 9월 25일

친구들과 설악산 비선대까지 산행

그 과정을 올려 본다


설악산 가는 시내 버스 ( 7-1 버스)를 탓다

집 근처의 청학사거리 정류소에서


한 두분이 또 오른다

점점 많아 진다



오늘도 인증샷

달마봉 기슭의 멋장이 할머니 상 바위

권금성-세존봉










함께한 친구들 돌려 세워놓고 인증샷




매표소

고교 1년 선배인 장선배

오늘 수고 많습니다

장선배 동기인 노기현 선배 타게 소식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는 중 모습을 담았다

오는 건 순서가 있어도

가는 건 순서가 없다는 말도 했다

잘 다녀 오라고 한다

늘 산행 할 때 마다

들려서 안부 묻곤 한다

속초 사는 우리는 입장료가 무료다

더우기 무료의 나이도 익었다는 것 ㅎㅎㅎ


꼬리표가 멋지다

늘 하는 인증샷

설악산 반달곰 상 배경으로

어던 산악회에서 인증샷하기에

우리는 기다릴 것 없이

멀리 떨어져 인증샷

어떤 산악회 인증샷

여러번 하였지요 ㅎㅎㅎ

촬영 끝나자

또 한 분이 소리치며 달려 왔다

나 이제 도착이요 하고 ㅎㅎㅎ

그래서 또 다시 인증샷

그리고 나자 또 몇분이 달려 왔다

우리도  찍어요 ! 하고

결국 또 다시 촬영하였다는 것

그래도 모두 즐겁게 인증샷 하였다는 것

그게 중요하지요

ㅎㅎㅎ

화이팅 !

여러번 외친것 그거 좋은 거지요 뭐

오늘 설악산 산행

즐건 산행되셨지요

또 오세요


설악산 의 추억

음악 올립니다


2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