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장 속초/비선대

설악산 비선대 산행-3

설악산 대청봉 2016. 9. 29. 00:13

설악산 비선대 산행-3


2016-09-25

친구들과 함께

설악산 비선대 산행 모습 이모 저모







산악인 추모제

제51화 설악제를 기하여

설악산 등반하다 돌아가신  분들에 대한

추모 행사가 있었네요

요즘은

산행할 때 마다

여기에서 인증샷을 한다

그 이유는

예전에 왼편의 나무가 커다랗게 살아 있었다

그 때 이 앞이 도로였다

상가들이 있었을 때였다

1970년대 중반에 이곳을 재 개발하면서

길은 없어지고 공원화가 되었던 것이다

아래 사진과 비교해 보기 바랍니다

내가 사진을 찍은 장소가

아주 오래전에는

비선대 여관 간판 바로 앞이 였다는 사실이다

ㅎㅎㅎ

사진 출처 / 속초시

사진의 왼편의 나무가 고사 되었고

오른 편의 나무가 지금의 금강송이다

그 때 그 시간의 모습

세월가면서 이렇게 많이 변한다고오


인생은

 자기 몫을 질머지고

홀로 가는 것

단지 가는 길에 심심해서

동행하는 이가 있다면 더 없이 행복한 것이지

그래서

옆에 누군가가 있다는 것은

소중한 것이다

그래서 하는 말이 있을 때 잘해 !

설악산 신흥사 일주문에서 인증샷 하는 모습이 넘 재미있다




설다원


통일대불

오늘도 설악산을 찾는 산행객들의 안전을 기원해 주고 있는 것 같다

금강교

이 다리는 비선대 가는 차량용이였다

때론 신흥사 법당으로 가는 차량용으로 된 다리

산행객들은 보통은 비선교를 이용한다

그러나 사람과 차량이 공존한다는 것

금강교에서 친구들

이영일 과 전종호

비선 제1교

금강교에서 본

세존봉

비선 제1교

금강교에서 본 모습이네요



25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