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장 속초/울산바위

울산바위 산행-11월 5일-05

설악산 대청봉 2019. 11. 11. 05:30

울산바위 산행-11월 5일-05





이곳에서 흔들바위 오르는 길은 두 갈래다

오른편으로 가면 계단식으로 되어 있다

왼편으로 가도 계단으로 된 것은 마찬가지다

나는

오를 때는 보통 왼편으로 내려 올 때는 오른편으로

방향을 잡는다

왼편으로 길을 잡았다


이유는 이곳을 촬영하려고 하는 것이다

예전에는 이곳에 물이 흐르도록 하였다

바위 틈으로 흘러 내리도록 하여

이곳에서 물 한모금 마시거나

병에 담아가지고

울산 바위 오르곤 하였다

전에 모습을 살펴보자

이러한 모습이였는데

위의 사진 처럼 되어 있네요

세월 가면서 이런 저런 사연으로 변하게 되네요

얼마전까지만 하여도

왼편에 간이 편의점이 있었다

위의 오늘 모습 과 아래와  옛 모습

예전의 모습이네요